고객센터

FAQ

판볼러님들이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입니다.

아이디/비밀번호는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?down
홈페이지 로그인 영역의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을 클릭합니다. 휴대폰 인증 본인확인 절차를 거치면 고객님의 가입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위의 방법으로도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,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처리방법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아이디 혹은 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down
회원가입 시 선택하신 아이디는 변경이 되지 않기 때문에 가입 시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합니다. 닉네임의 경우, 매표소에서 닉네임 변경권 구매 후 마이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down
비밀번호 변경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기본정보]페이지에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본인인증을 꼭 해야하나요?down
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제12조3항에 따라 게임물 이용자의 회원가입 시 실명, 연령 확인 및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.
회원가입 시 실명인증이 되지 않습니다.down
판타지볼은 나이스평가정보주식회사로부터 실명인증서비스를 제공 받고 있습니다. 고객님이 정확한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실명인증에 실패했다면 나이스평가정보주식회사 콜 센터에서 실명확인 후 등록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판타지볼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down
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 > 기본정보 > 회원 탈퇴 신청 버튼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회원탈퇴 즉시 기존에 이용 및 보유하셨던 정보, 아이템, 사이버머니 등은 모두 소멸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프로필 사진은 어떻게 등록 혹은 변경할 수 있나요?down
웹사이트 우측 영역의 프로필 사진 변경 버튼을 클릭하고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면 등록 혹은 변경이 가능합니다. 또는 마이페이지>기본정보에서 등록 혹은 변경도 가능합니다. 프로필 사진은 이미지 파일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.
마이페이지는 어떻게 들어가나요?down
회원의 기본정보 및 친구관리, 아이템 사용내역, 유료구매 내역, 쪽지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페이지는 사이트내 우측 나의정보 영역에서 나의 닉네임을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.

채팅방

함께하자

    판타지볼 페이스북 공식채널 바로가기
    판타지볼의 빠른 소식
    facebook으로 받아보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