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dlflasdjflasdkfjalsdjfl

운영정책

제 1조 운영정책의 목적 및 효력

  • 1. 본 운영정책은 ㈜아이스라이트 (이하 “회사”)가 제공하는 게임 서비스 및 웹사이트 (이하 “서비스”)를 이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상황들에대해 일관성 있는 대처를 하기 위한 회사 및 이용자의 준수사항을 명시한 것입니다.
  • 2. 회사는 본 정책을 서비스하는 웹사이트에 명시하여야 하며, 이용자는 본 운영정책을 반드시 숙지하여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.
  • 3. 본 정책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㈜아이스라이트 이용약관과 관계법령 및 일반적인 사회통념을 적용해 판단 및 처리 합니다.
  • 4. 본 운영정책은 이미 수립된 운영정책보다 더 합리적인 방안이 있을 경우 수정되거나 내용이 추가될 수 있으며, 회사는 수정 혹은 추가된 사항에 대해 웹사이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7일전에 고지합니다.

제 2조 이용자의 의무와 권리

  • 1. 이용자는회사의 이용약관이나 정책 및 사회통념상 위비되는 해서는 안되며,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피해 및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이 부담합니다.
  • 2. 타 이용자의 운영정책 위반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이용자는 회사에 가해 이용자에게 운영정책의 적용을 요청할 수 있으며, 회사는 운영정책 적용 가능 여부에 대해 판단 후 정당한 경우에만 가해자에게 이용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  • 3. 이용자는 회원가입 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야 하며, 타인의 신상을 도용하여 발생하는 피해 및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이 부담합니다.
  • 4. 이용자는 타인의 정상적인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원활한 운영에 장애가 되는 행동을 하지 말아야 하며, 운영진의상담 및 요청에 최대한 협조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5.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도중 버그나 오류를 발견했을 경우 반드시 이를 운영진에게 제보해야 하며, 본의무를 다하지 않고 부당한 이익을 취득하거나 주변 이용자에게 이를 전파하는 경우 이용제한 조치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.

제 3조 운영진의 의무와 권리

  • 1. 운영진은 웹사이트에 명시된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며, 회원의 계정과 비밀번호에대해서 문의하지 않습니다.
  • 2. 운영진은 서비스 제공 도중 발생하는 모든 버그 및 관련 사항에 대한 접수를 받으며, 이를 확인하고수정을 진행 할 의무를 가집니다.
  • 3. 운영진은 서비스 제공 시 특정 집단, 혹은 특정 이용자에게 혜택이 돌아갈만한 행동을 하지 않으며, 항상 중립의 입장에서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을 준수합니다.
  • 4. 운영진은 서비스이용 도중 이용자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분쟁이나 이용자 본인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개입하거나 조치하지 않습니다. 단, 불법프로그램 사용 등 서비스와 관련된 중차대한 사안으로 회사가판단하는 경우 본 운영정책 및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  • 5. 운영진은 공개적으로 알려진 사항 이외에 추후 업데이트 내용 및 일정에 대한 정보를 이용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, 이용자가 즐겁고 쾌적하게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.

제 4조 복구 정책

  • 1.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또는 기술적 오류 등으로 인하여 게임머니, 아이템 등이 소실 혹은 변경된경우 복구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 합니다. 단, 이용자가유실되었다고 신고한 게임머니 및 아이템이 정상적으로 사용되었거나, 관련 데이터 확인 결과 객관적인 자료확보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.
  • 2. 이용자의 부주의, 고의, 과실로 인해 발생한 피해혹은 이용약관 및 본 운영정책을 포함한 회사가 고지하는 사항에 대해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.
  • 3. 복구 신청 시 아래사항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① 복구 신청이 허위사실일 경우 이용제한 조치가 진행되는등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② 복구 신청은 피해가 발생한 본인이 직접 신청해야하며 제 3자를 통한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.
    • ③ 복구신청은 반드시 피해가 발생한 날로부터 7일(공휴일 포함) 이내에접수해주셔야 하며, 7일 이후에 접수 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데이터의 확인이 불가능하므로 도움을 드릴수 없습니다.
    • ④ 복구신청은 접수된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되며,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.

제 5조 이용제한 규정

  • 1. 회사는 게시판, 1:1문의, 전화상담 및 각종 기관에서접수된 민원 내용, 경찰수사 내용,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정황을 확인한 후 운영정책을 위반한 것으로 판단되는 이용자에 대해 이용제한 조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제한 사유에 구체적으로 해당되지 않는 사항이라 하더라도 불법행위에 해당하거나, 서비스제공 및타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악영향을 미치는 경우 운영진의 판단 하에 이용제한 조치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.
  • 3. 회사는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 외의 불법적인 방법으로 생성/획득한 게임 자산을 회수할 수 있으며, 이를 주고 받는 등 객관적으로 보아 불법행위 가담이 의심되는 이용자도 이용제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.
  • 4. 이용자의 불법행위가 확인된 후 이용제한이 진행되므로, 행위 시점과 이용제한 시작 시점이 상이할수 있습니다.
  • 5. 이용제한 조치는 아래 정책에 의거하여 진행되며, 사안의 경중에 따라 1차가 아닌 2차 이상의 조치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.
이용제한 조치
1차 2차 3차 4차
욕설, 비방, 음담패설, 도배, 광고 경고 7일 이용제한 15일 이용제한 30일 이용제한
이용자 간 서비스 이용 방해 3일 이용제한 7일 이용제한 15일 이용제한 30일 이용제한
회사 서비스 운영 방해 7일 이용제한 15일 이용제한 30일 이용제한 영구 이용제한
현금거래 시도 및 적발 7일 이용제한 15일 이용제한 30일 이용제한 영구 이용제한
불건전한 닉네임 닉네임 강제변경 - - -
시스템 오류/약점 이용 및 버그이용, 배포 영구 이용제한 - - -
불법프로그램 사용 및 배포 영구 이용제한 - - -
회사직원 사칭 및  운영자 사칭 영구 이용제한 - - -
개인정보 무단 이용 및 유출 행위(명의 도용 등) 영구 이용제한 - - -
범죄모의 및 범죄 행위(사기 등) 영구 이용제한 - - -

함께하자

    판타지볼 페이스북 공식채널 바로가기
    종아요
    판타지볼의 빠른 소식
    facebook으로 받아보세요!